예쁜 아이방 인테리어 사진 모음 (유치원, 초등생)
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정보

예쁜 아이방 인테리어 사진 모음 (유치원, 초등생)

by ###^^### 2021. 2. 24.

아이방 인테리어 사진 모음


 

지난번 예쁜 욕실 인테리어 사진에 이어 아이방 사진들 준비했습니다. 유치원생인 우리 아이 방을 어떻게 꾸밀까 찾아보다가 예쁜 아이방 사진들 모아봤습니다. 아이방 꾸밀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유치원생 아이를 위한 방

파스텔 톤의 너무 귀여운 방입니다. 조그만 책상에서 그림 그리는 아이 모습이 그려지는 인테리어인 것 같아요

 

침대도 소품들도 너무 이쁘네요. 이제 자기만의 공간을 원하기 시작하면 가장 좋아할 인디언 텐트도 보이네요. 아직도 집에 있는 인디언 텐트는 우리 아이의 최애 공간이랍니다. 

 

파스텔톤 퍼플 느낌이 너무 좋아요. 여자 아이방을 이렇게 꾸민다면 너무너무 이쁠 것 같네요. 조금 더 밝은 원색을 더해서 포인트를 살리면 좋을 듯 싶어요 

 

아직은 귀여운 우리 아이방에 어울리는 너무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 사진도 올려봅니다. 3살에서 5살정도 아이방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초등학생을 위한 방

이제 책상에 앉아 공부를 시작하는 아이 방을 이렇게 꾸민다면... 사실 이런 방은 어렸을 때 한번쯤 꿈꾸던 그런 방이네요. 아이 방이 넓지 않는 경우에도 공간 활용을 잘 할 수 있는 그런 인테리어입니다.

 

이제 성숙해지기 시작하는 여자 아이 방 인테리어입니다. 초등생부터 중등 고등까지도 사용하기에 무난한 느낌이네요

 

공부도 좋지만 꿈꾸는 아이를 위한 인테리어입니다. 개인적으로 우리 아들에게 만들어 주고 싶은 방이 바로 이런 느낌이네요. 나무 느낌이 너무 좋아요. 밤에 조명에 비친 나무 모습이 더 이쁠 것 같네요.

 

공주님 방이네요. 핑크색 침구과 인형들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점점 무뚝뚝해지는 남자 아이방 책상 인테리어 참고용으로 구한 사진인데요, 사실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방 한쪽에 이렇게 책상을 두면 좋을 것 같아 보이네요. 산만한 듯 하지만 정갈하고 왠지 개인적인 일들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남자 형제가 있다면 이런 방 구성이 최고죠. 사진에 있는 옷장을 다른 쪽으로 밀고 책상을 하나 더 놓아야 겠네요.. ㅎㅎ 저도 어릴때 동생이랑 이렇게 이층 침대를 썼었는데, 서로 위층 침대를 차지하려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어떠셨나요? 아이방 사진들이 도움이 되었나요?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동심으로 돌아 간것 같네요.. 또 예쁜 인테리어 사진들 정리되면 올려보겠습니다. ^^

 

※ 학부모를 위한 정보

고교학점제 2025년 시행 내용 및 달라지는 점

 

고교학점제 2025년 시행 내용 및 달라지는 점

고교학점제 알아보기 고교학점제란? 4차 산업혁명 사회에 적응하기 위한 인재 양성을 위해, 학생 개개인의 진로에 필요한 과목을 스스로 선택해서 들을 수 있는 학생 맞춤형 교육과정의 필요성

mr-shopper.tistory.com

10대들 열광하는 메타버스 뜻, 서비스 종류

 

10대들 열광하는 메타버스 뜻, 게임 서비스 종류 제페토 로블록스

메타버스 서비스 무엇이고 어디까지 왔나? 이미 10대들은 유튜브, 넷플릭스를 넘어 가상현실을 몸으로 느끼고 있다. 2018년 개봉한 '레디 플레이어 원'은 2045년을 배경으로 현실과 유사한 형태로

mr-shopper.tistory.com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 2021년

경기도에서는 거주하는 청소년에 대해 교통비를 지역화폐 카드로 연간 최대12만원까지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원 대상, 조건부터 신청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경기

mr-shopper.tistory.com

 

'인테리어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양한 예쁜 욕실 인테리어 사진 모음  (0) 2020.1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