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챗GPT) 사용 후기_작곡도 가능
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ChatGPT(챗GPT) 사용 후기_작곡도 가능

by ###^^### 2023. 1. 26.

뉴스를 보고 얼마나 대단한 AI모델인지 직접 접속해서 대화를 나누어 보았다.

접속방법은 다음과 같다

https://openai.com/ 접속하여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하면 된다. 

구글 아이디가 없다면 따로 아이디를 만들어야 한다.

이미 구글 아이디가 있으므로 바로 로그인 성공

화면 상단에 'try'를 클릭하면 대화창으로 이동한다.

아래쪽 네모 박스에 궁금한 내용이나 질문을 올리면 된다. 한글로 올려도 되고 영어로 써도 되는데, 한글로 질문하면 간혹 영어로 답변이 나오는 경우도 있다. 그리고 한글 답변은 영어 답변에 비해 시간이 좀 걸린다.

제대로 된 영어 문장이 아니어도 잘 알아 들으니 그냥 대충 영어로 질문을 만들어 쓰고 답이 나오면 한글로 번역해달라고 해도 된다.

 

나는 노래를 만들어 달라고 해보았다. 

답변에서 보듯이 악보를 그리지는 못하지만 코드 진행을 만들어 주었다

가사도 만들어 달라고 해보았다.

좀 심플하고 유치한 가사이긴한데 밝은 느낌의 내용이 담겨있다.

집에 가서 기타로 연주해 보아야 겠다.

여튼 대단하다. 

여러분들도 한번씩 해보시길...

앞으로 어떤 AI가 나타날지 기대된다.

 

 

댓글